교회학교 소개

본문 바로가기


교회학교

교회학교 소개

HOME > 교회학교 > 교회학교 소개

교회학교 소개

유치부​

 

큰돌유치부는요?

 

예수는 지혜와 키가 자라가며 하나님과 사람에게 더욱 사랑스러워 가시더라(눅 2:52)

위의 구절은 예수님의 어린 시절을 묘사는 간단한 구절이지만 예수님의 전인적 발달을 보여줍니다. 우리의 아이들에게 “지혜가 자라고(인지발달), 키가 자라며(신체발달), 사람에게 더 사랑스러워 가시더라(사회성, 정서, 언어발달)”의 말씀이 이루어지고, 그 바탕에는 영적인 훈련이 잘 이루어질 때 하나님과 사람에게 더 사랑스러운 존재로 살아가는 것입니다.

이를 위하여 본 큰돌 유치부에서는 전인적 발달을 위한 통합교육을 위해 기도하며 노력하며 실행하고 있습니다. 함께 기도해주시며, 함께 나아갈 때, 하나님의 약속이 성취되는 땅이 되리라 믿습니다^^!

 

 

유초등부

 

유초등부 소개


큰돌교회 유초등부는 매일 매일 말씀대로 실천하고 기도하며, 찬양하는 예수님의 작은 제자들입니다. 초등학교 친구들로 구성되어 가족같이 지내며 하나님의 말씀 중심으로 살아가는 꿈과 사랑의 공동체입니다. 예수님과 같은 맘, 같은 뜻, 같은 생각으로 자라게 하기 위해 기도와 헌신으로 무장된 15명의 교사들이 오늘도 거룩한 부담감으로 기쁨을 드리는 곳입니다.

◎ 큰돌교회 유초등부는 친구들에게 예수님을 소개하고, 하나님을 열심히 만나며, 친구들과 가족처럼 지내며, 말씀으로 개개인이 성장하고, 먼저 남의 일을 돌보며 살아간답니다.

◎ 목표

큰돌교회 유초등부는 예수님의 계명 (마 22:37~40)과 예수님의 명령 (마28:19~20)과 사명 (행 10:8)에 근거하여 예배와 전도, 교제와 양육, 봉사를 목적으로 교육합니다.

 

 

중고등부

 

큰돌교회 중고등부는

하나(1), 하나님이 주신 비전을 붙잡고 그 비전을 성취하기 위해 달려가는 비전공동체입니다.
둘(2), 하나님이 주시는 말씀에 도전받고, 찬양을 통해 우리의 사랑과 결단을 주님께 드리는 예배공동체입니다.
셋(3), 예수님이 우리에게 베풀어주신 사랑을 이웃과 지역에게 전파하는 사랑공동체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예수님을 닮아가고 예수님을 더욱더 사랑하기 원하는 신앙공동체입니다.

 

 

청년부

 

큰돌교회 청년부

큰돌교회 청년들의 소망은 한번 밖에 없는 인생을 오직 예수님만 바라보고, 예수님만 따라가는 신앙의 경주자로 사는것입니다.
우리는 자신의 뜻을 버리고 하나님의 기쁘신 뜻을 이루기 위해, 좁은 길, 십자가의 길을 달려가는 청년들이 될것입니다.
언제나 변함없이 주인 되신 예수 그리스도만 따라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모든 것을 해로 여김은 내 주 그리스도 예수를 아는 지식이 가장 고상하기 때문이라..”(빌 3:8)